뉴욕닉스는 연속경기 일정 이다. 뉴욕닉스는 직전경기(11/5) 원정에서 워싱턴 상대로 95-108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1/3) 원정에서 댈러스 상대로 118-106 승리를 기록했다. 시즌 3승7패 성적의 출발. 올시즌 실질적인 팀의 에이스 역할을 해내고 있던 팀 하더웨이 주니어의 야투 효율성이 떨어졌고 에네스 칸터도 골밑 싸움에서 밀려났던 경기. 또한, 에이스 크리스탭스 포르징기스가 부상으로 복귀 시점이 미정인 가운데 1라운드 전체 9순위로 입단한 루키 포워드 케빈 낙스와 있고 없는 것에 차이가 큰 코트니 리가 부상으로 결장했으며 턴오버가 너무 많았던 것이 걱정스러웠던 패전의 내용 이였다.
시카고는 연속경기 일정 이였던 직전경기(11/4) 홈에서 휴스턴 상대로 88-96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1/3) 홈에서 인디애나 상대로 105-107 패배를 기록했다. 4연패 흐름 속에 시즌 2승8패 성적의 출발. 주전 포인트가드 크리스 던을 비롯해서 라우리 마카넨, 바비 포티스, 덴젤 발렌타인이 부상을 당한 공백 때문에 뒷심이 부족했던 경기. 잭 라빈, 자바리 파커의 분전은 나왔지만 웬델 카터 주니어가 인사이드 전력에 열세를 모면할수 없었고 잭 라빈과 자바리 파커에게 올해 여름 많은 금액을 지불하는 계약을 맺게 되면서 나머지 포지션의 즉시 전력감 보강이 여의치 않았다는 문제점이 주축 선수들의 줄부상 속에 세컨 유닛의 문제점을 더욱 부각 시키고 있는 상황. 또한, 25%(6/25)에 그쳤던 낮은 3점슛 성공률이 터프한 상황에서 슛을 시도할수 밖에 없었던 이유였다는 것은 반성이 필요하다.
역동적인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시카고는 부상자들이 많은 전력 이다. 전일 워싱턴 원정에서 주축 선수들의 출전 시간을 조절하며 시카고와 일전에 전력을 쏟아부을 준비를 했던 뉴욕닉스 였다는 것은 체크해야 한다. 뉴욕닉스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뉴욕닉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