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NBA분석] 09:00 워싱턴 vs 샬럿

등록일 : 2018.12.30 (일) 02:14
여대생지혜 | 조회수 : 110
0
추천
0
댓글
워싱턴은 개막 이후 35경기에서 13승 22패를 기록했다. 드와이트 하워드의 영입으로 높이에서의 약점을 극복하길 기대했으나, 하워드는 부상으로 시즌 초반 대다수 경기에 결장하며 팀의 부진을 막아내지 못했다. 하워드는 복귀 이후 둔근 부상으로 인해 다시 한 번 결장하고 있다. 워싱턴은 최근 홈에서 강력한 화력을 기반으로 클리퍼스-뉴올리언스-휴스턴 등 강팀들을 잡아내며 반등에 성공했으나, 원정에서는 무기력하게 대패했다. 하워드(평균 12.8득점, 9.2리바운드)가 계속해서 결장하고 있고, 워싱턴은 트레이드로 트레버 아리자를 받아왔고, 켈리 우브레 주니어와 오스틴 리버스를 보냈다. 존 월, 마키프 모리스, 오토포터는 출전이 불투명하다. 홈 백투백 일정이다.
 
 
샬럿은 개막 이후 33경기에서 16승 17패를 기록했다. 시즌 초반부터 뜨거운 폼을 보이고 있는 켐바 워커 덕분에 곤란한 포제션을 득점으로 연결시키는 확률이 높은 상황. 다만, 확실한 리바운더가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전력의 한계는 명확하다. 변수로 지적되었던 벤치는 토니 파커-말릭 몽크가 최근 좋은 조합을 보이면서 기대 이상의 전력을 보이고 있다. 직전 경기 맹활약했던 노장 토니 파커는 휴식 차원에서 결장한다. 원정 백투백 일정이다.
 
 
 
워싱턴은 최근 부진하는 와중에도 홈에서는 레이커스, 피닉스 등 하위팀들을 잡아내는 모습을 보였다. 샬럿은 원정에서 4승 10패에 불과한 팀이지만 이번 경기에서 워싱턴은 존 월, 마키프 모리스의 출전이 어려운 상황이다. 주전 두 명이 빠진 상황에서 치르는 백투백 일정이라면 아무리 샬럿이 원정에서 약하다 하더라도 워싱턴의 야투 기복이 더욱 크게 느껴질만한 경기다. 샬럿의 승리를 예상한다

 

 

 

 

 

 

 

샬럿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