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전 경기 우리은행에게 패배한 용인 삼성생명 블루밍스이다. 하지만 지난 경기 치열한 접전의 양상을 보이며 크게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였기에 이번 경기 부천 KEB 하나은행을 상대로도 전혀 뒤쳐지지 않는 경기력을 보일 것이다. 특히 리바운드에서 수비가 좋은 우리은행을 상대로 16개의 공격 리바운드를 따내는등 오히려 제공권에서 앞서는 모습을 보였기에 충분히 제공권에서 앞설 것이다. 또한 국내선수 김한별의 활약이 꾸준하다는 점과 박하나의 득점력 역시 상승세를 그리고 있다는 점에서 우세한 경기를 펼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진전 경기 신한은행을 상대로 좋은 득점력을 유지하며 승리를 거둔 KEB하나은행이다. 하지만 팀의 장점인 외각 3점슛 성공률에서는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모습이다. 국내 선수인 강이슬과 신지현을 비롯해 득점력이 출중한 선수들이 즐비하지만 이번 경기 외각에서 풀어주지 못한다면 프론트코트에서 오히려 밀릴 가능성이 높기에 어려울 수 있다. 1순위 용병인 샤이엔 파커가 프론트코트에서 굉장한 득점력을 보이며 팀을 이끌고 있지만 홀로 상대의 프론트코트를 상대로 대활약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이다.
양팀 맞대결에서 2승 1패로 원정팀 KEB 하나은행이 우세를 점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4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 양팀 매번 치열한 접전을 펼쳤던 가운데 이번 경기 홈팀 삼성생명의 경기력이 더욱 좋아 보인다. 홈에서 치러지는 만큼 이점이 상당하며 최근 국내 선수들의 득점력 역시 올라온 모습이다. 제공권에서 우위를 두고 있는 홈팀 삼성생명의 우세가 확실해 보인다. 홈팀 삼성생명의 승리를 강력 추천한다.
삼성생명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