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치시티와의 원정경기에서 1-0으로 승리한 에버턴. 리버풀,노리치시티 상대로 경기력이 좋았다고 보기는 어렵지만 2경기 모두 무실점을 기록하며 수비진이 부상자들 공백에도 안정감을 보였다. FW 토순,월콧 MF 그바맹,델프 DF 시디베,미나의 결장이 예상되는 가운데 FW 히샬리송,칼버트-르윈 콤비가 건재하다는 것도 고무적인 부분. 특히 이번 시즌 홈에서 7승5무3패를 기록하며 안방에서 강한 면모를 보여줬다는 것도 기대해볼 수 있다.
원정에 나서는 레스터시티. 리그 2경기 무승부로 4위 첼시와 5위권의 거센 추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주중 FA컵에서 첼시 상대로 0-1 패배를 당했다. DF 아마티,페레이라의 기존 공백에 FA컵에 결장한 MF 매디슨도 부상으로 에버턴전 출전여부가 불투명하다는 소식. 무엇보다 주포 FW 바디가 리그 재개 후 폼이 썩 좋지 않은 상태라는 점. 공식전 3경기 1득점에 그칠 정도로 공격전개가 원활하지 않다는 것이 우려된다.
홈에서 강한 에버턴. 노리치시티 원정 승리 후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레스터시티와의 홈경기에 나선다. 레스터시티가 주중 FA컵에서 첼시에 패해 상처를 입고 에버턴 원정에 나서는 가운데 에이스 MF 매디슨이 부상으로 결장할 수 있는 만큼 체력적으로 우위에 있는 에버턴의 승리를 예상한다.
에버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