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NPB분석] 18:00 소프트뱅크 vs 라쿠텐

등록일 : 2020.07.09 (목) 12:00
석가머니 | 조회수 : 38
0
추천
0
댓글

소프트뱅크 선발은 우완 밴덴헐크다. 소프트뱅크에서 6시즌째를 맞이하는 선수로, 18시즌 부진-19시즌 부상이 겹치며 결별이 유력했다. 그래도 그간의 활약과 본인의 의지로 다시 한 번 소프트뱅크에서 도전한다. 잔부상을 털어낼 수만 있다면 여전히 제 역할을 해낼 수 있는 자원으로 꼽히고있다.

 

 

 

 

라쿠텐 선발은 좌완 다카히로 시오미다. 한 때 기쿠치 유세이와 연속 맞대결을 펼쳤을 정도로 가지고있는 기량 자체는 빼어난 자원이지만, 잦은 부상으로 인해 팀에 큰 보탬이 되지는 못하고있다. 그래도 등판할 때만큼은 활약이 나쁘지않은 선수로, 올 시즌에는 첫 두자릿수 승수를 노리고있다.

 

 

 

 

지난 시즌 쏠쏠한 활약을 했던 다카히로 시오미는 올 시즌 앞선 두 차례 등판에서 니혼햄-지바롯데 등 충분히 해볼만한 팀들을 상대로 탈탈 털리며 무너졌다. 소프트뱅크가 2차전 패배했지만, 3개의 홈런을 터트리며 8득점에 성공, 그간의 타격부진으로부터 그나마 벗어날 수 있는 희망을 보였다. 현 다카히로를 상대로는 소프트뱅크의 타격도 힘을 낼 수 있을 것. 기복심한 밴덴헐크가 문제인데, 라쿠텐전 상대전적이 나쁘지않았고 라쿠텐 타격 역시 원정에서는 팀타율이 1할 가까이 떨어지며 그 화력이 약해지기 때문에 대량득점을 확신하긴 어렵다.

 

 

 

 

 

 

 

소프트뱅크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