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점 27점으로 리그 19위에 머물러 있는 애스턴 빌라. 최근 3연패에 재개 후 6경기에서 승점 2점을 얻는데 그치며 강등의 가능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그나마 첼시,리버풀,맨유 같은 강팀과의 일정이 끝나고 남은 4경기는 비교적 해볼 만하다는 것이 기대해볼 수 있는 부분. FW 웨슬리 DF 타겟,엥헬스 GK 히튼 등 기존 부상자들 공백 외에 다른 전력누수 추가도 없는 상태다. 하지만 에이스 MF 그릴리쉬에게 의존하는 공격이 재개 후 6경기 2득점에 그치는 등 통하지 않고 있다는 것이 문제. 홈에서도 재개 후에는 3경기 전패를 당할 정도로 고전하는 모습이 이어지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크리스탈 팰리스. 홈에서 첼시에 패하기는 했지만 난타전을 펼치며 선전했다. 승점 42점으로 남은 4경기 결과와 상관없이 잔류를 확정한 가운데 DF 슐럽,톰킨스,켈리의 기존 공백에 DF 케이힐까지 부상을 당해 수비진의 전력누수가 더욱 커졌다는 점은 우려되는 부분. 다만 첼시전 FW 벤테케,자하가 득점포를 가동하며 3경기 연속 무득점을 끊어냈다는 점에서 특유의 선 수비 후 역습이 살아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재개 후 승점 2점을 얻는데 그치며 강등권에 머물러 있는 애스턴 빌라. 동기부여는 있지만 MF 글리쉬에게 의존하는 단조로운 공격이 통하지 않고 있다. 원정팀 크리스탈 팰리스의 수비진 상처가 크다는 변수가 있기는 하나 선 수비 후 역습을 펼치는 크리스탈 팰리스의 팀 컬러가 갈길 바쁜 애스턴 빌라에게 카운터를 날릴 수 있는 만큼 4연패중인 크리스탈 팰리스의 연패 탈출을 예상한다.
크리스탈팰리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