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비야 원정에서 0-2로 패한 마요르카. 승점 32점으로 리그 19위에 머물러 있는 가운데 17위 알라베스와는 승점 4점차가 유지되고 있다. 남은 두 경기에서 일단 모두 승리하고 셀타 비고,알라베스의 경기결과를 지켜봐야 하는 상황. 원정에서 무기력한 모습과 달리 홈에서는 최근 셀타 비고전 5-1 승리, 레반테전 2-0 승리로 2연승을 기록하는 등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DF 가메즈의 출전정지에 MF 페드라사 DF 쿠트리스,아그벤예누 등 부상자들의 공백이 계속되지만 FW 부디미르 MF 쿠보 타케후사를 중심으로 홈에서 짜임새 있는 공격력을 펼치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원정에 나서는 그라나다. 홈에서 레알 마드리드 상대로 패하기는 했지만 1-2로 선전을 펼치며 재개 후 9경기 3승3무3패로 나쁘지 않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마요르카 상대로 최근 3경기 2승1무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것도 고무적. 다만 유로파리그 진출 가능성이 희박해진만큼 동기부여가 홈팀 마요르카에 비해 떨어질 수 있고 MF 고날롱,바디요 DF 알렉스,퀴니,로사노의 부상 공백에 DF 바예호,폴퀴어의 출전여부도 불투명하다는 소식. 많은 부상자들의 공백을 안고 재개 후 빡빡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는 점이 부담이다.
잔류의 희망을 놓지 않고 있는 마요르카. 최근 홈에서 2연승을 거두며 안방에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그라나다가 레알 마드리드전 패배로 유로파리그 진출이 어려워진 상태라는 점에서 확실한 동기부여가 있는 마요르카가 안방에서의 강세를 앞세워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마요르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