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축구분석] 02:00 맨유 vs 첼시

등록일 : 2020.07.19 (일) 15:00
태권슛돌이 | 조회수 : 52
0
추천
0
댓글

크리스탈 팰리스를 꺾고 4위 레스터시티와 승점 동률을 이루고 있는 맨유. 골득실에 밀려 5위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FA컵 4강전에 나선다. 첼시전 이후 웨스트햄,레스터시티와 연달아 경기를 치르는 만큼 체력적인 부담이 가볍지는 않은 상황. DF 존스,투안제베,쇼의 부상으로 왼쪽 측면에 부상자가 생겼다는 것도 아쉬운 부분이다. 강행군을 펼치며 MF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조금 지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도 불안요소. 하지만 재개 후 MF 브루노 페르난데스,포그바 콤비를 중심으로 매서운 공격력을 앞세워 공격진의 시너지효과가 나오고 있는 만큼 18/19 시즌 이후 첼시 상대로 4승2무를 기록하며 강했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노리치시티 상대로 간신히 승리를 거둔 첼시. 공격에서의 날카로움이 떨어진 모습을 보여줬다. MF 캉테,길모어가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맨유 같은 팀 상대로 MF 캉테가 결장한다는 점은 확실히 불안요소가 될 수 있을 듯. 더불어 DF 뤼디거,주마,크리스텐센 등 센터백들이 최근 수비진에서 잦은 실수를 범하고 있고 빠른 맨유의 측면자원들에게 DF 알론소,아즈필리쿠에타 같은 베테랑 풀백들이 속도에서 밀릴 수 있다는 것도 우려된다. 무엇보다 재개 후 폼이 좋았던 FW 풀리식이 최근 체력적으로 부담을 드러내며 날카로움이 떨어지고 있다는 것도 치명적일 수 있다.
 
 
 
 
FA컵 4강에 나서는 두 팀. 챔피언스리그 진출 경쟁도 치열한만큼 여러모로 부담이 있는 상태에서 단판 승부를 펼친다. 첼시가 중원의 핵 캉테의 공백에 최근 수비까지 불안한 상태라는 점. 맨유 상대로 6경기 2무4패로 18/19 시즌 이후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재개 후 좋은 폼이 유지되고 있는 맨유의 우세를 전망한다.
 
 
 
 
 
 
 
맨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