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연패에 빠진 크리스탈 팰리스. 최근 7경기 2득점 17실점으로 무기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미 잔류를 확정한 가운데 수비진의 부상자가 속출한 공백을 극복하지 못하고 있는 모습. FW 벤테케의 출전정지에 MF 밀리보예비치 DF 반 안홀트,톰킨스,케이힐,사코의 부상 공백이 최종전에도 계속된다는 소식이다. 선 수비 후 역습을 바탕으로 끈적한 팀 컬러를 자랑한 크리스탈 팰리스의 수비가 무너지고 있다는 점이 무엇보다 뼈아프게 느껴진다. 더불어 토트넘 상대로는 16/17 시즌 이후 8경기 1승7패에 리그에서는 9연패를 당할 정도로 약했다는 것도 우려된다.
원정에 나서는 토트넘. 레스터시티를 3-0으로 격파하고 승점 58점으로 리그 7위를 달리고 있다. 최종전에서 승리하고 6위 울버햄튼이 승리하지 못할 경우 유로파리그 진출권을 획득할 수 있는 상황. MF 은돔벨레의 부상 공백을 제외하면 MF 다이어의 복귀 등 별다른 전력누수 없이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다. MF 델레 알리의 출전 가능성도 있다는 소식. 무엇보다 2경기 연속 2골을 기록한 FW 케인이 제 폼을 되찾았다는 점. FW 손흥민과의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7연패로 무너지고 있는 크리스탈 팰리스. 수비 핵심들이 이탈한 공백을 극복하지 못하고 있다. 토트넘이 크리스탈 팰리스전 강세에 주포 케인이 살아나면서 3연승으로 뒷심을 발휘하고 있는 만큼 원정에서 약한 토트넘이라고 하더라도 무난한 승리를 예상한다.
토트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