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NBA분석] 04:00 유타 vs 댈러스

등록일 : 2020.08.11 (화) 03:00
강간마좆두 | 조회수 : 65
0
추천
0
댓글

유타 재즈는 분위기를 바꿔야 하는 상황이다. 덴버 너게츠를 상대로 도노반 미첼, 마이크 콘리 백코트의 활약에도 불구하고 벤치의 부진으로 2차 연장 접전 끝에 패하고 말았다.미첼이 살아났고 콘리가 멤피스 그리즐리스 시절에 보여준 활약상을 재현하고 있다는 점은 반갑지만 미첼은 다리 부상으로 이 경기 출전 여부가 불투명한 상황이다. 루디 고베어, 콘리도 직전경기에서 40분이상을 뛰었는데 퀸 스나이더 감독이 다시 한 번 휴식을 줄 가능성도 적지 않다. 설령 내보낸다고 해도 출전시간을 조절할 공산이 다. 그리고 유타의 벤치는 리그에서 가장 약하다.

 

댈러스 밀워키 벅스를 꺾고 분위기를 바꿨다. 승부처에서 3점이 터졌고 슈퍼 에이스인 루카 돈치치가 또 한 번 트리플-더블을 달성하면서 승부를 뒤집을 수 있었다. 연일 고득점을 올리고 있는 크리스탑스 포르징기스와 조금씩 퍼리미터 감을 찾아가고 있는 세스 커리도 건재하다. 트레이 버크가 활약하고 있는 벤치의 경우, 조던 클락슨이 버틴 유타의 2선에 충분히 대응할 수 있다. 팀 하더웨이 주니어가 살아날 필요가 있지만 올랜도 버블이 열린 후 유타가 최악의 수비력으로 일관하고 있다는 점에서 큰 걱정은 없다.

 

 

 

유타는 미첼의 출전 여부가 불투명하다. 스나이더 감독 역시 괜히 무리할 필요가 없다. 유타의 패배가 유력한 경기다.

 

 

 

 

 

 

 

 

 

댈러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