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축구분석] 04:30 헤타페 vs 바야돌리드

등록일 : 2019.01.09 (수) 14:14
명탐정고난 | 조회수 : 104
0
추천
0
댓글

헤타페는 지난 시즌 승격했음에도 불구하고 15승 10무 13패로 8위를 차지, 성공적인 시즌을 보냈다. 헤타페는 이번 여름이적시장에서 가장 많은 선수이동이 있었다. 지난 시즌 로익 레미-안투네스-아람바리 등 다양한 선수들을 임대로 영입했던 헤타페였는데, 이번 시즌에는 임대보단 완전 영입에 중점을 뒀다. 센터백 이그나시 미켈, 중앙 미드필더 네마냐 막시모비치 등 지난 시즌 라 리가 타 팀에서 뛰었던 선수들을 대거 영입. 승격팀 치곤 지난 시즌 매우 좋은 시즌을 보냈는데, 선수들이 대거 바뀐 이번 시즌에도 순위를 지켜낼 수 있을지. 18라운드 현재 6승 7무 5패로 평범한 흐름이다. 미드필더 시바사키가 대표팀 차출로 결장한다.

 
바야돌리드는 지난 시즌 2부리그에서 승격한 팀으로, 1부리그에 심심치 않게 모습을 드러냈다가 소리없이 사라지곤 하는 팀 중 하나. 1부리그로 올라온 것은 축하할 일이나, 현재 로스터 규모와 클래스에서 가장 떨어지는 팀으로 평가받고 있다. 승격 이후에도 눈에 띄는 영입은 없었다. 18라운드 현재 5승 6무 7패로 나름 잘 버티고 있다.
 
올 시즌 리그 첫 맞대결에서는 헤타페 홈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헤타페가 홈이었음에도 주도권을 제대로 잡아내지 못했고, 두 팀 모두 이렇다 할 결정적인 찬스 없이 지루한 공방전으로 흘러갔던 경기. 두 팀 모두 수비를 중요시하고 한 골 싸움으로 가는 걸 즐기는데, 바야돌리드는 원정에서도 레알마드리드, 세비야와 같은 최고 레벨의 팀들을 상대할 때를 제외하면 어지간해선 패배를 허용치않고 오히려 역습으로 재미를 본 경우가 많았다. 그러나 수비가 좋고 템포가 느린 헤타페는 지난 맞대결에서 이러한 바야돌리드의 역습을 허용치않았고, 이번 컵대회에서도 비슷한 양상으로 흘러갈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양팀 저득점 경기 예상해본다.
 
 
 
 
 
 
 
2.5기준 언더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