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는 백투백 원정 이였던 직전경기(1/15) 원정에서 새크라멘토 상대로 107-115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14) 원정에서 덴버 상대로 113-116 패배를 기록했다. 2연패 흐름 속에 시즌 26승19패의 성적. 데미안 랄라드의 분전은 나왔지만 믿었던 CJ 맥컬럼의 야투 효율성이 떨어졌고 승부처에 턴오버가 문제가 되었던 경기. 세컨 유닛 싸움에서 부족함을 보였으며 승부처 기세 싸움에서 밀리는 원인을 제공한 포워드 라인의 투지와 집중력 부족이 나타난 상황. 또한, 전일 박빙의 접전 승부에서 패배를 기록한 덴버 원정의 휴유증에서 자유로울수 없었던 피로누적도 나타난 패전의 내용 이였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는 직전경기(1/14) 원정에서 LA레이커스 상대로 101-95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12) 원정에서 휴스턴 상대로 113-141 패배를 기록했다. 12연패 에서 벗어나는 승리가 나왔으며 시즌 9승35패의 성적. 신인 포인트가드 콜린 섹스턴이 백코트 싸움에서 버티는 힘을 보여줬고 크리스탄 탐슨의 부활이 나타나는 가운데 베스트5가 모두 두 자릿수 득점을 기록한 것이 승리의 원동력이 되어준 경기. 이적생 알렉 벅스의 돌파 옵션에서 파생되는 공격도 나쁘지 않았고 클리블랜드의 미래를 책임져야 하는 젊은 선수들의 활약이 나왔던 상황. 다만, 유기적인 공격 전개 보다는 개인플레이에 의한 득점이 많았고 상대가 무엇을 해도 되지 않았던 야투 난조가 발생한 경기 였다는 것은 정상 참작이 필요하다.
트리스탄 탐슨, 세디 오스만, 로드니 후드, 알렉 벅스, 신인 콜린 섹스턴으로 구성된 클리블랜드 주전 5명의 경기력이 동반 상승세에 있는 만큼 거센 저항이 예상되는 경기. 홈팀의 근소한 승리와 저득점 결과가 예상된다.홈에서 포틀랜드는 강했고 백코트 싸움에서 우위를 점령할수 있는 상대를 만난 상황. 포틀랜드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포틀랜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