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11월26일 바이에른뮌헨 잘츠부르크 유럽챔스분석

등록일 : 2020.11.26 (목) 03:14
셀러부리티 | 조회수 : 32
0
추천
0
댓글

브레멘과의 리그 홈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연승행진을 마감한 바이에른 뮌헨. A매치데이 여파를 드러내며 선수들의 몸놀림이 다소 무거운 느낌이었다. MF 키미히 DF 뤼카,데이비스의 부상으로 측면수비에 전력누수가 생겼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센터백으로 출전하던 DF 알라바가 왼쪽 풀백으로 나올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원래 왼쪽 풀백이 주 포지션이었던 만큼 적응에 별다른 어려움은 없을 전망. 다만 최근 5경기 연속 실점을 허용하는 등 바이에른 뮌헨의 수비가 다소 불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 잘츠부르크 원정에서 6-2로 대승했지만 경기내용은 결과만큼 압도적이지 않았다는 것이 변수다.


원정에 나서는 잘츠부르크. 1무2패에 그치며 승점 1점으로 조 4위에 머물러 있다. FW 다카 MF 디아라,디아키테,베르네데가 부상으로 인해 빠진 상태라는 것도 아쉬운 부분. 다만 1무2패라는 좋지 않은 성적과 달리 3경기 모두 2골을 터뜨리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바이에른 뮌헨 상대로도 충분히 위력적인 공격력을 보여줬다는 것이 고무적. 라인을 올리는 바이에른 뮌헨 상대로 빠른 역습이 충분히 통했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브레멘전 무승부로 주춤한 바이에른 뮌헨. 측면 수비진에 부상자가 속출하는 등 최근 수비진이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잘츠부르크와 지난 대결에 이어 다시 한 번 난타전을 펼칠 가능성이 높아 보이는 가운데 그래도 승리는 무난히 가져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바이에른 뮌헨이 잘츠부르크 상대로 원정에서 6-2 4골차 승리를 거뒀지만 경기내용을 살펴보면 그리 쉽지 않은 승부였다는 점. 수비진에 생긴 악재들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2 핸디캡은 무승부를 -3.5 핸디캡은 잘츠부르크의 승리도 가능해 보인다.


언더오버: 바이에른 뮌헨이 5경기 연속 실점을 허용하고 있고 만만치 않은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는 잘츠부르크라는 점을 고려하면 난타전을 기대해볼 만하다.


일반: 바이에른 뮌헨 승

 핸디캡: 홈팀 기준 -2 핸디캡 무승부, -3.5 핸디캡 패

 언더오버: 3.5 기준 오버 (추천)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