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별리그 3경기 1무2패를 기록하며 승점 1점으로 조 최하위에 머물러 있는 CSKA 소피아. 브라질 출신 모랄레스 감독을 경질하고 자국 리그 2위팀 로코모티프 플로프디프의 돌풍을 이끈 보스니아 출신 아크라포비치 감독을 새로운 사령탑으로 선임했다. 새 감독 부임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을 듯. 하지만 조별리그 3경기 무득점 5실점으로 1무2패에 그치는 등 FW 싱클레어,페나란다 같은 공격수들의 영입에도 답답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은 여전히 우려되는 부분이다.
원정에 나서는 영 보이스. 바젤과의 홈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며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유로파리그에서 CSKA 소피아를 3-0으로 대파하고 첫 승을 기록했다. 승점 4점으로 3위 클루지와 치열한 순위 경쟁을 펼치고 있는 상황. MF 스피엘만,페티그나,로페르,페레이라 DF 파이브레가 부상으로 인해 이탈한 것은 아쉽지만 주포 FW 은사메의 득점력이 점점 살아나고 있고 로마전 패배 이후 공식전 5경기 무패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는 흐름이라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CSKA 소피아가 감독 교체를 단행했지만 조별리그 3경기 무득점에 그친 공격진의 부진이 우려되는 만큼 CSKA 소피아를 잡고 첫 승을 거둔 영 보이스가 원정에서도 승리를 거둘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핸디캡: CSKA 소피아가 감독 교체 효과를 노리고 있기는 하나 영 보이스의 화력에 무너졌던 지난 경기를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도 영 보이스의 우세를 전망한다.
언더오버: CSKA 소피아가 3경기 무득점에 그치고 있는 가운데 조 최하위에 머물러 있는 만큼 홈에서는 어느정도 공격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밖에 없는 것을 고려하면 2.5 기준 오버가 나올 수 있는 경기로 보여진다.
일반: CSKA 소피아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