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12월10일 맨체스터시티 마르세유 챔피언스리그분석 해외스포츠중계

등록일 : 2020.12.09 (수) 21:14
바람난유베 | 조회수 : 41
0
추천
0
댓글

포르투 원정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하며 조 1위를 확정한 맨시티. 주말 풀럼과의 홈경기에서 2-0 승리를 거두며 리그에서도 연승을 달리기 시작했다. 다만 풀럼과의 경기에서 교체 카드를 1장도 쓰지 않으면서 마르세유와의 챔피언스리그 홈경기 로테이션을 예고했다는 것이 변수. 조 1위를 확정한 상황에서 주말 맨유와의 맨체스터 더비에 대비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무시할 수 없다.


원정에 나서는 마르세유. 올림피아코스를 2-1로 꺾고 챔피언스리그 13연패의 수렁에서 벗어났다. 최종전에서 승리하고 올림피아코스가 포르투 상대로 승리하지 못할 경우 조 3위로 유로파리그 진출을 노려볼 수 있는 만큼 동기부여도 충분한 상태다. DF 발레르디의 출전정지에 MF 라도니치가 부상으로 빠진 상황이지만 슬럼프에 빠졌던 FW 베네데토의 득점력이 살아나고 있고 에이스 토뱅에게 휴식을 주는 등 맨시티와의 원정경기에 대비했다는 것도 기대해볼 만하다.


조 1위를 확정한 맨시티. 풀럼과의 경기에서 교체 카드를 1장도 쓰지 않았다. 맨유와의 더비를 앞두고 있는 만큼 마르세유와의 경기에는 로테이션을 가동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특히 이번 시즌 아게로의 부상 공백이 이어지면서 해결사 공백을 드러내고 있다는 점까지 고려하면 조 3위 탈환을 노리는 마르세유의 동기부여에 고전할 수 있는 만큼 무승부를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맨시티가 조 1위 확정에 로테이션을 가동하며 맨체스터 더비에 대비할 것으로 보여지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마르세유의 이변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동기부여가 있는 마르세유가 원정에서 이전보다 공격적으로 나올 수 있는 만큼 2.5 기준 오버의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추천)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