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12월10일 인터밀란 샤흐타르 챔피언스리그분석 해외스포츠중계

등록일 : 2020.12.10 (목) 03:14
전설토쟁2 | 조회수 : 44
0
추천
0
댓글

묀헨글라드바흐를 잡아낸 인테르. 샤흐타르가 레알 마드리드를 꺾는 이변을 일으키면서 16강 진출의 희망이 생겼다. 최종전에서 승리를 거두고 레알 마드리드와 묀헨글라드바흐 경기의 승부가 날 경우 극적으로 16강에 진출할 수 있는 상황. 주말 볼로냐와의 리그 경기에서 3-1로 승리를 거두는 등 최근 공식전 3경기 연속 3득점과 함께 3연승을 달리고 있다는 것도 고무적인 부분이다. FW 피나몬티 MF 베시노의 부상 공백에 DF 콜라로프가 코로나로 빠진 것 외에 별다른 전력누수도 없는 모습. 다만 샤흐타르에 승리를 거두더라도 레알 마드리드-묀헨글라드바흐전이 무승부로 끝나면 탈락한다는 점이 샤흐타르 상대로 대승을 거두면 오히려 탈락의 빌미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여러모로 골치가 아픈 상황이다.


원정에 나서는 샤흐타르. 레알 마드리드만 두 번 잡아내면서 승점 7점으로 조 2위에 올라 있다. 인테르 상대로 승리하면 자력으로 16강에 진출할 수 있고 묀헨글라드바흐가 레알 마드리드 상대로 지지만 않으면 인테르와 비겨도 16강에 갈 수 있는 만큼 유리함을 안고 최종전에 나선다. 다만 FW 모라에스 MF 코노플리안카,말리셰프 DF 이스마일리,코르닐렌코가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조별리그 5경기중 레알 마드리드와의 2경기를 제외하면 3경기 모두 무득점에 그쳤을 정도로 레알 마드리드 상대로만 잘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이다.


일단 승리하고 봐야 하는 인테르. 공식전 3연승으로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만큼 부상자 공백에 원정의 불리함이 있는 샤흐타르 상대로 승리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핸디캡: 인테르가 승리를 거두더라도 레알 마드리드와 묀헨글라드바흐 경기가 무승부로 끝나면 탈락하는 만큼 다른 경기장 상황을 지켜 봐야 한다는 점. 큰 점수 차 승리는 오히려 탈락의 빌미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인테르가 쉽게 이기면 오히려 탈락할 수 있는 상황이라는 점에서 초반에는 탐색전을 펼칠 수 있는 만큼 2.5 기준 언더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인테르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