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12월10일 바이에른뮌헨 로코모티프모스크바 챔피언스리그분석 해외스포츠중계

등록일 : 2020.12.10 (목) 12:14
석가머니 | 조회수 : 47
0
추천
0
댓글

주말 라이프치히와의 리그 홈경기에서 3-3으로 비긴 바이에른 뮌헨. 주축 선수들에게 휴식을 주며 준비했지만 수비가 흔들리며 아쉬운 결과를 얻었다. MF 키미히,톨리소 DF 뤼카,데이비스,보아텡,마르티네즈의 부상으로 수비진의 전력누수가 심각하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이미 조 1위가 확정된 만큼 FW 레반도프스키,사네,코망 MF 뮐러 등 주전 선수들이 휴식을 취할 가능성도 높은 상황이다. 다만 지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원정경기에 주전 선수들을 대거 제외하고도 1-1 무승부를 기록할 정도로 바이에른 뮌헨의 백업 자원들이 경쟁력을 보여줬다는 점은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다.


원정에 나서는 로코모티프 모스크바. 홈에서 잘츠부르크 상대로 1-3 패배를 당하면서 5경기 3무2패로 승점 3점을 얻는데 그쳐 조 최하위에 머물러 있다. 잘츠부르크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상대로 승리하지 못하고 자신들이 바이에른 뮌헨을 잡아낼 경우 극적으로 조 3위를 탈환할 수 있는 만큼 유로파리그행이라는 동기부여는 남아있다. 다만 MF 쿨리코프의 코로나 확진 소식에 FW 스몰로프,제 루이스 MF 바리노프 DF 라이소프가 부상으로 이탈했고 DF 무릴로가 출전정지로 빠지는 등 전력누수가 우려되는 상황이라는 것이 문제다.


바이에른 뮌헨이 조 1위 확정으로 인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전에 이어 다시 한 번 대거 로테이션을 가동할 것으로 보이지만 로코모티프 모스크바 역시 부상으로 인한 전력누수가 우려되는 상황이라는 점에서 힘을 뺀 바이에른 뮌헨이 충분히 승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바이에른 뮌헨이 로테이션을 가동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로코모티프 모스크바 역시 부상자들 공백으로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다는 점을 고려하면 로테이션에도 바이에른 뮌헨이 -1 핸디캡을 극복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다만 -2.5 핸디캡의 경우는 조심할 필요가 있을 듯.


언더오버: 바이에른 뮌헨이 수비진의 부상자 속출로 불안요소가 있는 상태라는 점. 로코모티프 모스크바가 유로파리그 진출을 위해서는 승리가 필요하다는 점에서 2.5 기준의 경우 오버를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


일반: 바이에른 뮌헨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2.5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추천)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