쾰른과 원정에서 2-2 무승부를 기록한 볼프스부르크. 이번 시즌 4승6무로 리그 10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6경기에서는 14골을 터뜨리며 주포 베그호스트를 중심으로 공격력까지 살아나며 6경기 4승2무로 더욱 좋은 흐름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도 고무적. MF 말리,스테펜의 부상 이탈에 FW 메흐메디,긴첵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하고 DF 폰그라치치가 코로나로 인해 이탈해 있는 상태라는 것은 아쉽지만 10경기 10실점만 내준 탄탄한 수비를 바탕으로 최근 공격진의 호조가 이어지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원정에 나서는 프랑크푸르트. 안방에서 도르트문트와 무승부를 기록하며 최근 5경기 연속 승부를 내지 못하고 있다. 최근 7경기 6무1패로 오랫동안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는 것도 아쉬운 부분. 다만 FW 아체,유네스 MF 바콕 등 백업자원들 외에는 별다른 부상자 공백이 없어 베스트 라인업으로 볼프스부르크와의 원정경기에 나설 수 있다. 주포 FW 실바를 중심으로 MF 카마다,코스티치 등이 활발한 움직임을 통해 짜임새 있는 공격을 펼치고 있다는 점. 라이프치히,도르트문트 같은 강팀과도 팽팽한 승부를 펼쳤다는 것이 고무적인 부분이다.
4승6무로 아직 패배가 없는 볼프스부르크. 최근 6경기 14골을 터뜨릴 정도로 공격진의 화력이 살아났다. 다만 원정에 나서는 프랑크푸르트가 강호들과의 경기를 포함 5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할 정도로 최근 쉽게 지지 않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두 팀의 대결은 무승부를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프랑크푸르트가 5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볼프스부르크 역시 무승부가 많은 편이라는 점. 치열한 경기가 예상되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원정팀에게 걸어볼 만하다.
언더오버: 볼프스부르크가 최근 6경기 14득점으로 공격이 살아났다는 점. 프랑크푸르트의 공격적인 팀 컬러를 고려하면 2.5 기준 오버의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