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12월13일 우니온베를린 바이에른뮌헨 분데스리가분석

등록일 : 2020.12.13 (일) 06:14
정쏴장 | 조회수 : 46
0
추천
0
댓글

헤르타 베를린과의 더비매치에서 1-3으로 역전패를 당한 우니온 베를린. 선제골을 넣고 리그 8경기 무패의 기세를 보여줬지만 MF 안드리치의 퇴장 이후 밸런스가 무너지면서 1-3 역전패를 당하고 말았다. 더불어 분데스리가 복귀 후 10경기 6골로 부활한 주포 FW 크루제가 부상으로 이탈하는 악재까지 겹쳤다는 것이 문제. FW 크루제,포잔팔로,우자 MF 젠트너,엔도 DF 슐로터벡,휘브네르의 부상 공백에 MF 안드리치가 출전정지로 결장하는 등 핵심 선수들이 대거 빠진 상태로 바이에른 뮌헨을 상대하게 됐다.


원정에 나서는 바이에른 뮌헨. 주중 챔피언스리그 로코모티프 모스크바와의 경기에 로테이션을 가동하며 주축 선수들에게 휴식을 줬다. MF 톨리소,키미히,마르티네즈가 부상으로 이탈한 것 외에는 다른 전력누수도 없다는 소식. 최근 브레멘,라이프치히와 비기며 주춤하기는 했지만 주포 레반도프스키가 건재하고 충분한 휴식을 통해 체력적인 부담도 덜어냈다는 점에서 전력누수가 심각한 우니온 베를린 상대로 압도적인 모습을 기대해볼 만하다.


우니온 베를린이 더비매치에서 퇴장 이후 밸런스가 무너지며 역전패를 당한 가운데 공격의 핵심들이 대거 부상,징계로 이탈한 만큼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우니온 베를린 원정을 대비한 바이에른 뮌헨의 무난한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우니온 베를린이 주포 크루제의 부상 등 공격의 핵심들이 대거 빠진 상태로 바이에른 뮌헨을 맞이하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물론 +2.5 핸디캡도 바이에른 뮌헨의 승리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바이에른 뮌헨이 충분한 휴식을 취한 상태라는 점에서 2.5 기준 오버는 무난할 것으로 본다.


일반: 우니온 베를린 패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2.5 핸디캡 패 (추천)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