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르타 로테르담과의 원정경기에서 1-2로 패한 에먼. 리그 6연패 부진에 빠지며 승점 3점으로 최하위에 머물러 있다. 11경기 3무8패, 12득점 29실점으로 리그 최악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상황. FW 카르티 MF 데 보스가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특히 홈에서도 2무3패에 그치며 특유의 홈 강세를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 우려된다. 그나마 베테랑 MF 데 레우가 9경기 5골을 터뜨리며 고군분투 해주고 있다는 점이 기대를 걸어볼 수 있는 부분.
원정에 나서는 덴 하흐. 헤렌벤,위트레흐트 상대로 연달아 무승부를 기록하며 3연패의 늪에서 벗어나는데 성공했다. 다만 1승3무7패, 10득점 28실점으로 리그 17위에 머물러 있는 가운데 MF 필립 DF 비옌,피나스의 부상 이탈로 주전급 선수 3명이 결장하고 원정에서 6경기 18실점을 허용하며 1승1무4패로 약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더불어 에먼 상대로 3연패를 당하는 등 상대전적에서 밀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에먼이 아직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그래도 베테랑 MF 데 레우가 에이스의 역할을 해주고 있는 만큼 주전 3명이 부상으로 이탈한 덴 하흐 상대로 최근 3연승을 거둔 강세를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에먼이 덴 하흐 상대로 3연승을 거두고 있다는 점. 주전 3명이 부상으로 빠진 덴 하흐의 전력누수와 원정에서의 많은 실점을 고려하면 에먼이 -1 핸디캡도 극복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언더오버: 에먼이 주축 선수들 특히 수비진의 핵심들이 이탈한 덴 하흐 상대로 오랜만에 시원한 공격력을 보여줄 수 있다는 점에서 2.5 기준 오버를 예상한다.
일반: 에먼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