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와 레이솔과의 홈경기에서 득점 없이 0-0으로 비긴 세레소 오사카. 승점 59점으로 리그 4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3위 나고야와는 승점 1점차에 1경기를 덜 치른 만큼 이번 경기를 잡으면 리그 3위로 올라설 수 있다. 남은 2경기를 모두 승리하면 자력으로 ACL 진출권을 획득할 수 있다는 뜻. 비록 지난 경기 무승부로 3연승 행진을 마감하기는 했지만 최근 4경기 1실점만 내주며 특유의 견고한 수비가 살아났고 FW 멘데스 MF 기요타케 같은 핵심 공격자원들의 폼이 좋은 상태라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사간 도스. 가와사키와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최근 10경기 2승7무1패의 성적으로 쉽게 무너지지 않는 끈적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젊은 선수들을 중심으로 많은 활동량을 보여주면서 탄탄한 조직력을 자랑하고 있는 모습. 다만 32경기 33득점으로 공격력에는 다소 아쉬움이 있고 강등이 없는 만큼 동기부여를 기대하기는 어려운 상황이다.
세레소 오사카가 남은 2경기를 모두 승리하면 ACL 진출권을 자력으로 따낼 수 있다는 점. 최근 탄탄한 수비를 바탕으로 흐름이 좋은 만큼 사간 도스를 상대로 승산이 충분해 보인다.
핸디캡: 세레소 오사카의 짠물수비가 기능하고 있는 가운데 사간 도스 역시 최근 10경기 1패만 기록할 정도로 만만치 않은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두 팀 모두 최근 수비진이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서 2.5 기준 언더를 예상한다.
일반: 세레소 오사카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