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12월16일 요코하마FC 감바오사카 J리그분석 해외스포츠중계

등록일 : 2020.12.16 (수) 15:14
김옥지 | 조회수 : 58
0
추천
0
댓글

나고야 상대로 무승부를 기록한 요코하마FC. 오랜만에 무실점 경기를 펼치며 승점 1점을 추가했다. 다만 최근 5경기 3무2패로 승리를 추가하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감바 오사카와의 경기에는 최고령 현역선수인 FW 미우라 카즈요시가 출격할 예정이다. 시모타이라 감독은 미우라의 최고령 득점 기록 갱신을 기대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문제는 최근 5경기 3득점에 그치며 에이스 마츠오의 공백 속에 요코하마FC의 공격이 주춤하고 있는 모습.


원정에 나서는 감바 오사카. 쇼난 벨마레를 2-1로 격파하고 승점 62점으로 리그 2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요코하마FC 상대로 승리할 경우 ACL 진출권을 확보할 수 있는 만큼 동기부여는 어느 때보다 높을 전망. 다만 FW 아데미우손이 음주운전으로 인해 전력에서 제외되고 MF 오노세,이데구치의 부상 이탈에 FW 우사미 DF 김영권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만큼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은 가운데 MF 후쿠다까지 출전정지로 빠지게 되면서 가볍지 않은 전력누수를 안고 있다는 것은 우려되는 부분이다.


15위를 달리고 있는 요코하마FC. 감바 오사카와의 주중 경기에 FW 미우라 카즈요시의 출전을 예고했다. 주말 리그경기를 치른 만큼 로테이션을 가동할 수 있다는 뜻. 감바 오사카가 부상,징계로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은 상황이기는 하나 ACL 진출권 확보라는 확실한 목표를 갖고 경기에 나서는 만큼 요코하마FC 상대로 승리를 기대해볼 만하다.


핸디캡: 요코하마FC가 최근 5경기 3무2패에 그치고 있는 가운데 베테랑들의 출전을 예고했다는 점에서 부상자 공백이 가볍지 않지만 목표가 뚜렷한 감바 오사카의 핸디캡 극복도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ACL 진출을 확정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은 감바 오사카의 의욕적인 모습을 기대할 수 있는 만큼 난타전의 가능성이 충분해 보인다.


일반: 요코하마FC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