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를 원정에서 2-1로 잡아낸 웨스트햄. FW 안토니오 DF 마수아쿠가 부상으로 빠진 공백에도 위협적인 역습을 펼치며 최근 5경기 4승1패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MF 수첵이 세트피스 상황에서 많은 골을 넣어주고 있다는 것도 웨스트햄이 가진 좋은 무기다. 더불어 DF 오그본나,발부에나를 중심으로 안정적인 수비를 보여주며 이번 시즌 12경기 15실점밖에 내주지 않았을 정도로 공수의 밸런스가 좋아졌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원정에 나서는 크리스탈 팰리스. 토트넘과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최근 2경기 1승1무로 2연패 이후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주포 FW 자하가 부상에서 복귀하면서 특유의 역습이 기능하기 시작하는 모습. FW 위컴 DF 퍼거슨,켈리 GK 헤네시가 부상으로 이탈한 상황이지만 MF 밀리보예비치의 징계 복귀에 수비진이 정상화되면서 안정적인 수비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다만 이번 시즌 원정에서 3승3패를 기록하며 경기마다 기복이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은 아쉬운 부분이다.
리그 6위까지 올라선 웨스트햄. 최근 5경기 4승1패를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크리스탈 팰리스의 선 수비 후 역습이 까다롭지만 웨스트햄의 최근 기세라면 충분히 승산이 있어 보인다.
핸디캡: 웨스트햄의 최근 경기력이 워낙 좋고 수비에서도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크리스탈 팰리스 상대로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두 팀 모두 최근 빠른 역습이 위력적이라는 점에서 난타전의 가능성이 충분해 보인다.
일반: 웨스트햄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