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 상대로 난타전 끝에 2-5로 대패한 뉴캐슬. 부상으로 빠진 수비진의 전력누수를 드러내며 무너졌다. FW 막시맹 DF 셰어,라셀레스,더밋,만퀴요 GK 두브라브카의 부상 공백이 이번 경기에도 이어지는 만큼 수비진 불안요소는 여전한 가운데 FW 컬럼 윌슨이 리그 7골로 새로운 주포 역할을 해주고 있다는 것은 고무적이나 측면에서 공격을 이끄는 에이스 FW 막시맹의 공백을 드러낼 수 있다는 것이 우려된다.
원정에 나서는 풀럼. 브라이튼과 0-0 무승부를 기록하며 맨시티전 패배 이후 2경기 연속으로 비겼다. 리버풀 상대로 굉장히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면서 기대를 모았지만 브라이튼 상대로는 오히려 공격이 풀리지 않는 답답한 경기력을 보여줬다. 홈 2연전 이후 원정경기에 나선다는 것도 이번 시즌 6경기 1승1무4패로 약했던 만큼 우려되는 부분. DF 테테,콩골로의 부상 외에 다른 전력누수가 없고 부상으로 결장하던 FW 미트로비치가 복귀했다는 것은 그래도 긍정적인 소식이다.
리즈 상대로 대패한 뉴캐슬. 수비진의 전력누수를 드러내며 무너졌다. 이번 경기에도 수비진 공백이 이어지는 만큼 우려가 여전한 상황. 풀럼이 리버풀전의 기세를 이어가지는 못했지만 2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하며 수비에서 안정을 찾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전력누수가 많은 뉴캐슬 상대로 풀럼의 승리를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뉴캐슬이 수비진의 부상자 공백에 에이스 막시맹이 빠진 여파도 크다는 점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2경기 연속으로 비긴 풀럼의 우세를 전망한다.
언더오버: 풀럼이 최근 3경기 3실점만 내줄 정도로 수비에서 안정감을 보여주기 시작한 만큼 에이스가 빠진 뉴캐슬이 공격에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는 점에서 2.5 기준 언더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뉴캐슬 패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