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파 델 레이에서 하부리그 클럽을 6-0으로 대파한 오사수나. 하지만 리그에서는 최근 6경기 1무5패로 부진에 빠졌다. FW 아빌라,호니 MF 토로를 제외한 부상자들이 복귀했다는 점은 긍정적인 소식이지만 리그 12경기 10득점에 그칠 정도로 답답한 공격력을 보여주며 리그 최하위까지 추락한 상황. 특히 최근 6경기 14실점을 허용하며 수비까지 흔들리고 있는 만큼 여러모로 불안요소가 많은 상태다.
원정에 나서는 비야레알. 베티스와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최근 리그 4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했다. 리그 10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가며 탄탄한 수비 조직력을 바탕으로 리그 4위에 올라있는 가운데 MF 페드라사의 출전정지에 FW 바카,알카세르 MF 코클랭,이보라,고메즈 DF 알베르토 모레노,에스투피난 등 부상으로 인한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다. 원정에서 4승3무로 무패를 기록하며 강세를 보여주고 있지만 중원의 전력누수 속출로 중원 구성에 어려움이 생겼다는 것이 우려된다.
리그 최하위에 머물러 있는 오사수나. 답답한 공격력에 최근 수비까지 흔들리며 부진에 빠졌다. 다만 비야레알이 4경기 연속 무승부에 그친 가운데 부상,징계로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다는 점을 고려하면 오사수나가 홈에서 비야레알 상대로 승점 1점은 얻어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오사수나가 최근 부진하지만 비야레알의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다는 점을 고려하면 홈에서는 충분히 버텨낼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언더오버: 비야레알이 부상,징계 등으로 인해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다는 점. 최근 4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하는 등 공격도 주춤하고 있는 만큼 홈에서 오사수나의 저항에 고전할 수 있다는 점에서 2.5 기준 언더를 예상한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