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비야 원정에서 극적인 무승부를 거두고 돌아온 바야돌리드. 최근 6경기 3승2무1패를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DF 얀코,올리바스가 부상으로 인해 이탈한 상황이지만 FW 바이스먼,마라냥의 득점력이 살아나며 최근 6경기 10득점으로 공격 호조와 함께 반등에 성공했다는 것이 고무적. 더불어 홈에서는 2승3무2패를 기록하며 호락호락하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상대로 2-2 무승부에 그치며 2연승의 기세를 이어가지 못했다. FW 안수 파티,뎀벨레 MF 로베르토 DF 피케가 부상으로 빠져 있는 가운데 DF 피케의 공백이 수비진의 잦은 실수로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FW 메시가 건재하기는 하나 13경기 6승3무4패에 원정에서 1승1무3패를 기록할 정도로 졸전을 펼치고 있다는 것도 이번 시즌 바르셀로나를 믿기 위험한 이유로 보여진다.
바야돌리드가 최근 홈에서 3경기 2승1무를 기록하며 까다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이번 시즌 원정 5경기 1승1무3패로 부진한 바르셀로나를 믿기에는 위험 부담이 크다는 점에서 무승부를 노리거나 패스하는 것이 좋아 보인다.
핸디캡: 바르셀로나가 이번 시즌 원정 5경기 1승1무3패로 부진하다는 점. 수비에서 실수가 잦다는 것을 고려하면 홈에서 최근 2승1무로 상승세를 타고 있는 바야돌리드가 홈팀 기준 +1 핸디캡,+2.5 핸디캡을 지켜낼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언더오버: 바르셀로나의 이번 시즌 원정 경기력이 처참하다는 점. 바야돌리드가 최근 살아나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2.5 기준 언더를 기대해볼 만하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추천) +2.5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