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르 원정에서 패한 스페치아. 최근 6경기 3무3패로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 다만 아탈란타와 비기고 라치오,인테르 상대로 1골차 접전을 펼치는 등 호락호락하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FW 갈라비노프,베르데 MF 레오 DF 델로코,마티엘로 GK 조엣 등 기존 부상자들의 공백이 여전하지만 리그 6골을 터뜨린 FW 은졸라의 피지컬을 앞세운 공격의 짜임새가 상당하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원정에 나서는 제노아. 승격팀 베네벤토 상대로 0-2 패배를 당해 개막전 승리 후 리그 12경기 4무8패의 부진에 빠져 있다. 연이어 승격팀을 상대하는 가운데 MF 카사타,파리지니 DF 사파타,펠레그리니,비라스키 GK 마르케티 등 기존 부상자들의 공백이 여전한 모습. 리그 26실점을 허용할 정도로 수비에 문제를 드러내고 있고 공격마저 답답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 원정에서 6경기 2득점에 그치며 3무3패로 고전하고 있다는 것도 우려된다.
스페치아가 최근 3무3패로 승리가 없지만 주포 은졸라를 중심으로 공격에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서 12경기 연속 승리를 기록하지 못할 정도로 부진에 빠진 제노아 상대로는 승산이 충분해 보인다.
핸디캡: 제노아의 최근 부진이 심각하다는 점. 공수 모두에서 문제를 드러내고 있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스페치아가 기대 이상의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 12경기째 승리가 없는 제노아의 수비불안을 고려하면 2.5 기준 오버의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일반: 스페치아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