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르,라치오와의 원정 2연전에서 모두 패한 나폴리. 3연승의 기세를 이어가지 못하고 주춤했지만 결과에 비해 여전히 좋은 경기내용을 보여줬다. FW 오시멘,메르텐스가 부상으로 빠진 가운데 지난 경기에서 부상을 당한 FW 로사노 DF 쿨리발리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하다는 것은 아쉽지만 징계로 빠졌던 FW 인시녜가 돌아오고 홈에서 최근 2경기 6골을 몰아치며 상대를 압도하는 경기력을 보여줬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토리노. 안방에서 볼로냐와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3연패에서 벗어났지만 제노아전 승리 후 리그 7경기 3무4패로 여전히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 DF 리안코의 출전정지에 FW 밀리코 DF 안살디가 부상으로 결장하고 13경기 31실점을 내준 수비진이 리그 최다실점을 허용할 정도로 불안한 모습. 더불어 전반전을 잘 싸우고 후반에 무너지는 패턴이 반복되고 있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이다.
나폴리가 2연패를 당했지만 인테르,라치오를 연달아 원정에서 상대했다는 점. 홈으로 돌아왔고 에이스 FW 인시녜도 복귀하는 만큼 수비에 약점이 있는 토리노 상대로 무난한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토리노가 이번 시즌 리그 최다실점에 특히 후반전에 무너지는 경향이 있는 만큼 나폴리의 -1 핸디캡 극복을 예상한다.
언더오버: 토리노가 주포 벨로티를 중심으로 공격에서는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최악의 수비력으로 1승4무8패에 그치고 있는 만큼 나폴리의 다득점을 기대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2.5 기준 오버를 예상한다.
일반: 나폴리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추천)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