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12월24일 앙제 마르세유 리그앙분석

등록일 : 2020.12.24 (목) 12:14
김옥지 | 조회수 : 68
0
추천
0
댓글

낭트 원정에서 1-1로 비긴 앙제. 최근 3경기 2무1패로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3경기 1득점에 그치며 공격이 주춤한 모습. FW 디오니,티우브 MF 부팔,아마두,풀기니 DF 에보스의 부상으로 공수에 걸쳐 전력누수가 있는 여파를 드러냈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이다. 더불어 이번 시즌 홈에서 3승1무4패로 기복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지난 시즌만큼 강세를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다만 마르세유 상대로는 최근 10번의 맞대결에서 1승6무3패를 기록할 정도로 쉽게 무너지지 않았다.


원정에 나서는 마르세유. 6연승 이후 스타드 렌,랭스 상대로 1무1패에 그치며 주춤했다. MF 상송 DF 아마비가 부상으로 이탈한 것 외에 다른 전력누수가 없고 FW 토뱅 MF 파예,퀴상스로 이어지는 2선라인이 위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은 고무적인 부분. 초반 부진했던 FW 베네데토의 폼도 점점 올라오고 있다. 더불어 이번 시즌 원정에서 5승1무1패를 기록하며 고질적인 원정에서의 부진을 극복해내고 있다는 것도 기대해볼 만하다.


앙제가 마르세유 상대로 잘 버티는 모습을 보여줬지만 부상으로 인한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다는 점. 마르세유가 이번 시즌 원정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원정팀의 승리를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앙제가 마르세유 상대로는 최근 10경기 1승6무3패로 비교적 잘 버티는 모습을 보여준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의 경우 무승부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앙제가 마르세유 상대로는 잘 버티는 모습을 보여왔다는 점에서 2.5 기준 언더가 나올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본다.


일반: 앙제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