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테세 원정에서 일격을 당한 페예노르트. 이번 시즌 리그 첫 패배를 당하고 말았다. FW 보제니크,베르하이스 DF 반 베크,합스 GK 빌로우의 부상으로 인한 공백이 이어진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특히 에이스 FW 베르하이스가 빠진 공백을 공격 전반에 걸쳐 상당한 영향을 드러낼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시즌 비테세에서 영입돼 12경기 1골에 그친 FW 린센의 역할이 중요해 보인다. 다만 다행스러운 점은 MF 토른스트라,페르,디에머스를 중심으로 탄탄한 중원이 건재하고 DF 세네시가 복귀하면서 수비진의 상황이 나아졌다는 것이다.
원정에 나서는 헤렌벤. 4연속 무승부 이후 홈에서 헤라클레스에 패하며 최근 6경기 4무2패 부진에 빠져 있다. FW 반 더 헤이데의 부상 외에 다른 전력누수가 없고 장신 FW 헹크 베어만이 9골을 터뜨리며 주포를 활용한 공격이 충분히 효과를 보고 있다는 것은 고무적이나 꾸준한 실점을 허용한 수비진의 집중력 부재로 잡을 수 있는 경기를 여러 차례 놓치고 있다는 점이 아쉽다. 더불어 페예노르트 상대로는 최근 9경기 3무6패에 그칠 정도로 약한 모습.
페예노르트가 에이스 공백을 안고 있지만 안방으로 돌아왔다는 점. 헤렌벤 상대로 강한 면모를 보여준 만큼 경기력에 비해 아쉬운 성적을 기록중인 헤렌벤 상대로 페예노르트의 우세를 전망한다.
핸디캡: 페예노르트가 에이스 공백을 안고 있는 상태라는 점. 헤렌벤이 6경기째 승리는 없지만 호락호락 무너지는 모습으 거의 없었다는 점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의 경우 무승부를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에이스가 빠진 페예노르트지만 원정팀 헤렌벤이 꾸준한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화끈한 승부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2.5 기준 오버를 예상한다.
일반: 페예노르트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