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터시티와 1-1로 비긴 크리스탈 팰리스. 2연패는 끊어냈지만 최근 5경기 3무2패로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 FW 위컴 DF 켈리,케이힐,사코,퍼거슨 GK 헤네시가 부상으로 인해 이탈한 가운데 주포 FW 자하가 5경기만에 득점포를 가동하기는 했지만 최근 5경기 3득점에 그치며 특유의 역습이 주춤하고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더불어 홈에서 2승3무3패로 좋지 않고 셰필드 유나이티드에게 지난 시즌 2전 전패를 당하며 고전했다.
원정에 나서는 셰필드 유나이티드. 번리 원정에서 0-1로 패하며 리그 2연패와 함께 이번 시즌 16경기 2무14패의 성적으로 최하위에 머물러 있다. MF 룬드스트람의 출전정지에 FW 맥버니 MF 베르게 DF 오코넬이 부상으로 빠진 공백도 이어지고 있는 모습. 무엇보다 리그 16경기 8득점에 그칠 정도로 공격에서 경쟁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원정에서도 1무7패에 그치며 경기력이 좋지 않기는 매한가지였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다만 최근 3경기 3실점으로 그나마 수비에서는 버티는 모습에 크리스탈 팰리스 상대로 지난 시즌 2전 전승을 거두며 강했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5경기 3무2패로 승리가 없는 크리스탈 팰리스. 수비진의 부상자 공백이 이어지는 가운데 최근 5경기 3득점으로 특유의 역습이 주춤하고 있다. 특히 셰필드 유나이티드 상대로 지난 시즌 2패를 당하며 약했다는 점에서 첫 승이 간절한 셰필드 유나이티드가 승리를 거둘 수 있는 기회로 보여진다.
핸디캡: 크리스탈 팰리스가 최근 5경기에서 3득점밖에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는 점. 셰필드 유나이티드 상대로 지난 시즌 2경기 모두 0-1로 패하는 등 고전했다는 점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첫 승이 간절한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우세를 전망한다.
언더오버: 두 팀 모두 최근 공격이 답답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언더가 나올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일반: 크리스탈 팰리스 패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