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쿠젠과의 1,2위 맞대결에서 승리를 거두고 리그 선두로 올라선 바이에른 뮌헨. 전반기를 선두로 마치고 후반기에 나선다. 휴식기를 통해 부상자들이 모두 돌아오면서 주포 레반도프스키를 중심으로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게 됐다는 것이 고무적. 특히 중원의 핵 MF 키미히가 돌아오는 만큼 바이에른 뮌헨이 자랑하는 공격진의 위력을 100%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마인츠. 프라이부르크를 잡고 첫 승을 거둔 이후 최근 5경기 2무3패로 주춤하고 있다. 수비진이 5경기 5실점만 내주며 선전하고 잇지만 5경기 2득점에 그친 공격에서 어려움을 겪는 모습. FW 찰라이 MF 외즈투날리,말롱의 부상 공백에 DF 니아카테가 징계로 결장하는 등 전력누수도 가볍지 않은 모습이다. 주포 마테타를 중심으로 펼치는 역습이 주춤하고 있는 만큼 리그 최강 바이에른 뮌헨 상대로 여러모로 우려가 크다.
바이에른 뮌헨이 부상자들 복귀로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다는 점. 마인츠의 최근 주춤한 흐름을 고려하면 바이에른 뮌헨의 무난한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바이에른 뮌헨이 MF 키미히의 복귀로 완전체로 거듭난 만큼 마인츠 상대로 -2 핸디캡은 물론 -3.5 핸디캡까지 극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언더오버: 바이에른 뮌헨이 마인츠 상대로 최근 6연승에 홈에서는 4-0,6-0,6-1로 승리를 거두고 있을 정도로 압도했다는 점. 부상자들이 모두 돌아온 만큼 3.5 기준 오버가 나올 가능성이 농후해 보인다.
일반: 바이에른 뮌헨 승
핸디캡: 홈팀 기준 -2 핸디캡 승, -3.5 핸디캡 승 (추천)
언더오버: 3.5 기준 오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