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1월4일 베네벤토 AC밀란 세리에A분석

등록일 : 2021.01.03 (일) 21:14
왕십리김흥국 | 조회수 : 72
0
추천
0
댓글

우디네세 원정에서 2-0으로 승리한 베네벤토. 제노아,우디네세를 연달아 2-0으로 꺾고 리그 2연승을 달렸다. 최근 7경기 3승3무1패를 기록하며 리그 10위까지 올라섰을 정도로 최근 기세가 대단한 모습. FW 팔케 MF 비올라 DF 마지오,칼디롤라가 부상으로 이탈한 상태라는 점은 아쉽지만 베테랑 DF 글릭을 중심으로 최근 7경기 3실점만 내줬을 정도로 수비진이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FW 라파둘라,카프라리를 중심으로 펼치는 역습의 짜임새도 나쁘지 않다는 점. 홈에서 유벤투스,라치오 같은 강호들과 무승부를 기록하는 저력을 보여준 것도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다.


원정에 나서는 밀란. 홈에서 라치오를 3-2로 꺾고 2경기 연속 무승부 이후 2연승을 기록하며 리그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다. 부상으로 인한 전력누수에도 젊은 선수들을 중심으로 위기를 극복하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리그 14경기 32득점을 기록한 공격진의 화력도 인상적이다. 다만 DF 테오의 출전정지에 FW 이브라히모비치 MF 살레마커스,베나세르 DF 가비아가 여전히 이탈한 상태라는 점. 베네벤토 상대로는 17/18 시즌 1무1패를 기록하며 의외로 약한 모습을 보였다는 것은 다소 우려되는 부분이다.


베네벤토가 최근 3승3무1패에 7경기 3실점만 내주는 수비진의 안정을 통해 중위권 도약에 성공했다는 점. 특히 홈에서 유벤투스,라치오 상대로 무승부를 기록하는 이변을 만들어냈다는 것을 고려하면 리그 선두 밀란 상대로도 선전을 기대해볼 만하다.


핸디캡: 베네벤토의 최근 수비 안정감이 상당하다는 점. 주포 이브라히모비치의 공백이 이어지고 있는 밀란이 주춤할 수 있는 흐름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베네벤토의 승리를 기대해볼 만하다.


언더오버: 베네벤토가 최근 홈에서 유벤투스,라치오와 연달아 1-1 무승부를 기록하는 등 수비에서 집중력을 보여주며 이변을 만들어냈다는 점. 밀란의 주포 이브라히모비치가 빠진 상태라는 것을 고려하면 2.5 기준 언더의 가능성이 충분해 보인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추천)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