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제 원정에서 1-2로 패하며 6연승 이후 1무2패로 주춤한 마르세유. MF 롱지의 출전정지에 MF 상송 DF 아마비가 부상으로 인해 이탈했지만 대체자원이 충분해 별다른 문제는 없어 보인다. 무엇보다 FW 베네데토가 시즌 초반 부진에서 벗어났고 FW 토뱅 MF 파예,퀴상스로 이어지는 2선의 위력이 상당하다는 점. 홈에서 3승3무1패로 다소 아쉽기는 하나 강한 면모를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원정에 나서는 몽펠리에. 최근 5경기 1승1무3패를 기록하며 리그 8위로 추락했다. FW 델로를 중심으로 17경기 29골을 몰아쳤을 정도로 공격진의 화력이 폭발했다는 것은 고무적이나 17경기 28실점으로 수비진이 예전 만큼 안정감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모습. 더불어 에이스 MF 사바니에의 부상 이탈에 베테랑 DF 이우톤이 휴가 연장으로 인해 후반기 첫 경기에 결장하게 됐다는 점이 우려된다.
마르세유의 전반기 마무리가 좋지 않았지만 공격의 핵심들이 건재하다는 점. 홈에서 더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에이스와 수비진의 리더가 결장하는 몽펠리에 상대로 마르세유의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몽펠리에가 이번 시즌 원정에서 4승3무1패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는 점. 에이스 공백에도 FW 델로,라보르데,마비디디를 앞세운 공격력을 무시할 수 없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몽펠리에의 화력이 만만치 않은 만큼 홈 이점이 있는 마르세유 상대로도 난타전을 기대해볼 만하다.
일반: 마르세유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