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1월7일 메스 보르도 리그앙분석

등록일 : 2021.01.06 (수) 21:14
쑤컹쑤컹 | 조회수 : 70
0
추천
0
댓글

스타드 렌 원정에서 0-1로 패하며 2연승을 마감한 메스. FW 니아네 MF 파조,은도람,은게테 DF 카빗 등 기존 부상자들의 공백이 이어지고 있다. 다만 지난 경기 징계로 결장한 MF 마이가 DF 델라인 GK 우키자가 징계에서 돌아오는 만큼 이번 시즌 17경기 17실점만 허용하고 있는 견고한 수비를 바탕으로 버티는 축구를 기대할 수 있을 듯. 부상자들 공백으로 공격의 예리함은 아쉽지만 홈에서 4승1무3패를 기록하며 버티는 힘을 보여주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보르도. 홈에서 랭스에 1-3으로 패하며 최근 4경기 1승3패로 주춤한 가운데 FW 칼루 MF 벤 아르파 DF 코시엘니가 부상으로 이탈했다. 특히 창의적인 플레이로 공격을 이끈 MF 벤 아르파가 부상으로 빠지면서 보르도의 답답한 공격력이 다시 한 번 발목을 잡을 수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원정에서 3승1무4패에 그치며 약했다는 것도 아쉬운 점이다. 이번 시즌 17경기 18득점 20실점으로 수비진의 안정감에 비해 공격력이 부족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메스가 부상자들 공백에도 17경기 17실점으로 짠물수비를 보여주고 있다는 점. 보르도 역시 안정감에 비해 공격의 세밀함이 부족하고 MF 벤 아르파의 부상 이탈로 악재가 있는 만큼 무승부가 나올 수 있는 경기로 보여진다.


핸디캡: 메스가 주포의 부상 공백을 안고 있다는 점. 두 팀 모두 수비진의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무승부 가능성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원정팀 보르도가 유리할 수 있다.


언더오버: 두 팀 모두 공격력에 아쉬움을 드러내고 있는 만큼 2.5 기준 언더가 나올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일반: 무승부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