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스 원정에서 1-2로 패한 브레스트. 전반기 마지막 경기결과가 좋지 않았지만 최근 8경기 4승2무2패의 성적을 기록하며 11위를 차지하고 있다. DF 바인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것 외에 다른 전력누수가 없고 달롤리오 감독의 공격축구가 시간이 갈수록 기능하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특히 FW 카르도나,무니에,샤보니에,우노라 등 공격진의 호조에 안방에서 5승1무2패를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공격축구가 기능하며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니스. 최근 7경기 1승2무4패로 부진에 빠진 가운데 휴식기에도 불구하고 부상,징계로 인한 전력누수가 이어지고 있다는 소식이다. DF 밤부의 출전정지에 FW 돌베르,마올리다 MF 리스 멜루,다닐루 DF 콜리,단테가 부상으로 인해 결장할 예정. 특히 핵심 DF 단테가 빠진 이후 최근 7경기 12실점을 내줄 정도로 수비가 흔들리고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더불어 비에이라 감독을 경질하고 루마니아 출신 우르세아 감독이 부임한 후에도 반등하지 못하고 있다는 점도 아쉬운 부분.
브레스트가 최근 홈에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달롤리오 감독의 공격축구가 기능하고 있는 만큼 부상,징계로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은 니스 상대로 승산이 충분해 보인다.
핸디캡: 니스가 핵심 DF 단테의 공백을 드러내며 수비불안을 최근 드러내고 있다는 점에서 공격축구를 구사하는 브레스트의 -1 핸디캡 극복도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브레스트의 닥공이 최근 기능하고 있다는 점. 니스가 핵심 수비수들 공백을 드러내며 수비가 흔들리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2.5 기준 오버가 나올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일반: 브레스트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