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리아리 원정에서 4-1로 대승한 나폴리. 리그 4경기만에 승리를 추가하며 후반기 스타트를 산뜻하게 끊었다. FW 인시녜,로사노의 득점포 가동에 MF 지엘린스키가 2골을 터뜨리는 등 공격이 활발하게 이루어진 것도 고무적. FW 오시멘,메르텐스 DF 쿨리발리,말퀴가 부상 및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빠지는 악재가 있기는 하나 이들의 공백에도 공격진의 화력이 폭발했다는 점에서 승격팀 스페치아 상대로 다시 한 번 화력 폭발을 기대할 수 있다.
원정에 나서는 스페치아. 안방에서 베로나에 0-1로 패하며 최근 3연패 부진에 빠졌다. 리그 8경기 3무5패로 승리를 거두지 못하면서 어느새 강등권까지 추락한 가운데 FW 은졸라가 7골을 터뜨리며 분전하고 있지만 15경기 30실점을 내준 수비불안이 여전하고 MF 에스테베즈 DF 차봇의 출전정지에 FW 갈라비노프,베르데 MF 리치,아캄포라 DF 바스토니,마티엘로 GK 조엣 등 부상자들의 공백이 여전해 전력누수가 뼈아프다는 점이 우려된다.
나폴리가 칼리아리를 4-1로 대파하고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가운데 원정에 나서는 스페치아의 수비불안과 전력누수를 고려하면 나폴리의 무난한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나폴리가 칼리아리를 4-1로 대파하며 공격력이 폭발했다는 점. 스페치아의 불안한 수비와 전력누수가 심각하다는 것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도 나폴리의 승리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스페치아의 수비불안과 전력누수를 고려하면 나폴리의 완승이 예상되는 만큼 2.5 기준 오버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나폴리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추천)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