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펜하임을 원정에서 3-1로 격파한 프라이부르크. 최근 4연승을 기록하며 휴식기에도 불구하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무엇보다 최근 4경기 11득점을 기록하면서 FW 그리포,살라이를 중심으로 측면공격이 살아난 모습. MF 하베러의 부상 외에 별다른 전력누수가 없고 특히 4경기 2실점만 내주며 프라이부르크 특유의 끈적한 수비가 살아났다는 점도 고무적이다. 더불어 MF 권창훈이 선발 출전의 기회를 얻으면서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도 흥미로운 부분이다.
원정에 나서는 쾰른. 최근 3경기 1무2패를 기록하며 주춤한 가운데 승점 11점으로 리그 15위에 머물러 있다. 이번 시즌 14경기 13득점에 그치며 주포 코르도바가 이적한 공백을 드러내며 공격력에 아쉬움을 드러내고 있는 모습. 최근 수비진이 안정감을 보여주며 라이프치히,볼프스부르크와 무승부를 기록하는 등 저력을 보여줬고 원정에서 최근 4경기 2승2무로 오히려 원정경기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은 고무적이나 FW 안데르손,모데스트 MF 카인츠,헥토어 DF 치코스 등 부상으로 인한 주전급 선수들의 공백이 가볍지 않다는 것이 우려된다.
프라이부르크가 최근 공수에서 안정감을 보여주며 4연승을 달릴 정도로 상승세를 타고 있다는 점. 쾰른이 공격진을 비롯 주축 선수들의 공백을 안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홈팀 프라이부르크의 승리를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쾰른이 최근 원정에서 4경기 2승2무로 무패를 기록하고 있다는 점. 여전히 답답한 공격력에 비해 수비는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언더오버: 쾰른이 최근 원정에서 4경기 무패를 기록하며 수비에서는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2.5 기준 언더가 나올 가능성이 충분해 보인다.
일반: 프라이부르크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