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트레흐트전 패배로 전반기 14경기에서 5무9패로 단 1승도 거두지 못한 에먼. 14경기 15득점 33실점을 기록하며 공수에서 부진했다. FW 카르티의 부상 외에 다른 전력누수는 없는 가운데 베테랑 FW 데 레우가 5골을 터뜨리며 분전하고 있지만 답답한 공격, 불안한 수비와 함께 홈에서도 3무4패에 그치며 강세를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원정에 나서는 트벤테. 전반기 막판 5경기 2승3패를 기록하며 리그 7위로 내려왔지만 지난 시즌 핵심 공격수들이 이적한 공백에도 오히려 FW 다닐루,메니흐,체르니 삼각 편대가 20골을 합작하며 더욱 강력한 화력을 보여주며 돌풍을 일으켰다. 14경기 18실점만 내준 수비진도 지난 시즌보다 안정감을 갖추고 있다는 것도 고무적. 특히 원정에서 4승1무1패, 13득점 7실점을 기록할 정도로 원정 강세를 보여주고 있는 것도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에먼이 전반기 14경기에서 승리를 한 번도 거두지 못한 가운데 홈 7경기 20실점을 허용하며 수비에 문제를 드러내고 있는 만큼 전반기 리그 7위를 기록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트벤테의 원정 강세가 다시 한 번 이어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트벤테가 20골을 합작한 삼각 편대를 중심으로 공격진의 화력이 매서운 만큼 홈에서 리그 7경기 20실점을 허용한 에먼 상대로 홈팀 기준 +1 핸디캡 극복도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트벤테의 공격 완성도가 높은 만큼 아직 승리가 없는 에먼의 수비불안을 고려하면 2.5 기준 오버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에먼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