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예노르트 상대로 패하며 전반기 마지막 7경기에서 4무3패를 기록한 헤렌벤. 최근 7경기 13실점을 허용하며 수비불안 속에 극심한 부진을 겪고 있다. 다만 휴식기를 통해 어느정도 팀을 정비할 수 있었다는 점. 별다른 전력누수 없이 후반기 첫 경기에 나설 수 있는 만큼 14경기 9골을 터뜨린 주포 FW 헹크 베어만을 중심으로 안방에서 3승1무2패로 강했던 면모를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원정에 나서는 시타르트. 홈에서 발베이크를 2-1로 꺾고 최근 4경기 3승1무를 기록하며 반등에 성공했다. 강등권 탈출에 성공하며 리그 13위로 올라선 가운데 주포 FW 폴터를 중심으로 최근 공격진의 폼이 좋은 것도 고무적. 다만 MF 세운티옌스가 출전정지로 결장하고 원정에서 1승2무4패로 약한 모습에 헤렌벤 상대로도 상대전적이 좋지 않다는 점. 상승세에 찾아온 휴식기가 흐름을 끊을 수 있다는 것이 아쉽다.
헤렌벤이 전반기 막판 7경기 4무3패로 부진했지만 주포 헹크 베어만이 건재하고 시타르트 상대로도 강했던 만큼 휴식기로 상승세의 흐름을 이어가지 못한 시타르트 상대로 승리를 기대해볼 만하다.
핸디캡: 시타르트가 최근 상승세를 탔지만 휴식기로 흐름이 끊겼다는 점에서 홈팀 헤렌벤의 -1 핸디캡 극복도 기대해볼 만하다.
언더오버: 헤렌벤이 휴식기를 통해 분위기 반전을 노려볼 수 있다는 점. 주포가 건재한 만큼 시타르트 상대로 2.5 기준 오버의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일반: 헤렌벤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