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예노르트 원정에서 0-1로 아쉽게 패한 즈볼레. 최근 3경기 무패행진을 마감하고 홈으로 돌아왔다. 비록 패하기는 했지만 탄탄한 수비를 바탕으로 페예노르트의 공세를 비교적 잘 막아냈다는 것은 고무적인 부분. 리그 16경기 3승8무5패로 공격진의 부진속에 다소 답답한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견고한 수비를 바탕으로 쉽게 무너지지 않는 끈적함이 인상적. FW 테디치의 부상 외에 별다른 전력누수가 없고 홈에서 2승4무2패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시타르트. 홈에서 스파르타 로테르담에 0-1로 패하면서 최근 5경기 4승1무의 상승세가 주춤했다. 비록 무패행진에 제동이 걸리기는 했지만 별다른 전력누수가 없고 최근 FW 폴터,플렘밍 콤비를 중심으로 짜임새 있는 공격을 펼치며 초반 부진을 딛고 강등권 탈출에 성공했다는 것은 고무적인 부분. 최근 6경기 7실점으로 불안했던 수비진이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도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3승8무5패를 기록하고 있는 즈볼레. 탄탄한 수비를 바탕으로 쉽게 무너지지 않고 있다. 시타르트가 스파르타 로테르담전 패배에도 공격진의 호조를 통해 최근 흐름이 좋은 것을 고려하면 두 팀의 팽팽한 승부가 펼쳐질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핸디캡: 최근 분위기와 흐름은 시타르트가 우위에 있다는 점. 즈볼레가 수비는 탄탄하지만 공격력에 아쉬움을 드러내고 있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원정팀의 승리를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즈볼레가 탄탄한 수비를 자랑하고 있는 가운데 공격에서는 아쉬움이 많다는 점에서 2.5 기준 언더가 나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일반: 무승부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