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테세 원정에서 0-1로 패하고 돌아온 위트레흐트. 에먼전 승리 이후 3경기 2무1패로 승리를 추가하지 못하고 있다. FW 엘리아 DF 베리스트롬 GK 파에스의 부상 공백이 계속되고 있다는 것도 아쉬운 부분. 다만 알크마르,흐로닝언과 연달아 2-2 무승부를 기록하며 에이스 MF 마헤르를 중심으로 상위권 팀들과 대등한 승부를 펼쳤을 정도로 경기력 자체는 나쁘지 않다는 점. 홈에서 2승5무1패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는 만큼 충분히 반등할 수 있는 여력이 있다는 것에 기대를 건다.
원정에 나서는 헤라클레스. 홈에서 에먼을 4-0으로 대파하고 최근 리그 4경기 3승1패를 기록하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답답했던 공격이 FW 바키스의 활약을 통해 살아나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다만 위트레흐트 상대로 이번 시즌 홈에서 승리를 거두기 전까지 5연패를 당했을 정도로 약한 모습을 보였고 MF 빌예벨트 DF 렌테의 부상으로 주전 2명이 결장하는 악재까지 있는 만큼 고질적인 원정 약세를 드러낼 수 있다는 것이 우려된다.
위트레흐트가 최근 3경기 2무1패로 승리가 없지만 상위권 팀을 상대로 대등한 승부를 펼치고 있다는 점. 에이스 MF 마헤르를 중심으로 경기력이 좋은 만큼 주전 2명의 부상 악재가 있는 헤라클레스를 상대로 승산이 충분해 보인다.
핸디캡: 헤라클레스가 최근 4경기 3승1패로 반등했지만 주전 2명의 부상 이탈에 위트레흐트 상대 최근 6경기 1승5패로 약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홈팀 위트레흐트의 결정력만 살아난다면 -1 핸디캡 극복도 가능할 것으로 본다.
언더오버: 위트레흐트가 이번 시즌 성적은 아쉽지만 경기력 자체는 준수하다는 점. 헤라클레스가 최근 3승1패를 기록하며 공격력이 살아나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2.5 기준 오버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위트레흐트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