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렌티나와의 코파 이탈리아 원정경기에서 연장 끝에 승리를 거둔 인테르. 리그에서는 8연승 이후 삼프도리아,로마 상대로 1무1패에 그치며 주춤했다. FW 피나몬티 MF 베시노 DF 담브로시오가 빠진 것 외에 전력누수가 크지 않고 주포 FW 루카쿠,라우타로 콤비를 중심으로 17경기 43득점으로 리그에서 가장 많은 골을 넣고 있을 정도로 폭발적인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은 고무적이나 콘테 감독 부임 후 지난 시즌 유벤투스에게 2전 전패를 당하는 등 유벤투스만 만나면 작아졌다는 것이 우려된다.
원정에 나서는 유벤투스. 제노아와의 코파 이탈리아 16강전에서 연장 혈투 끝에 3-2로 승리했다. 다만 유스 선수들을 대거 투입하는 등 로테이션을 통해 인테르전을 충분히 대비했다는 것은 고무적. FW 디발라의 부상 이탈에 MF 콰드라도 DF 데 리흐트,산드루가 코로나 확진 여파로 결장한다는 점은 아쉽지만 DF 키엘리니의 복귀가 가능하고 주포 FW 호날두의 득점력, FW 키에사,쿨루셉스키 같은 2선자원들의 활약이 점점 팀에 녹아들고 있다는 것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리그 2위를 달리고 있는 인테르. 선두 밀란을 추격하고 있는 가운데 고비를 맞이했다. 콘테 감독 부임 후 유벤투스에게 2패로 약했다는 점. FW 호날두의 득점력이 절정인 유벤투스를 무시할 수 없는 만큼 유벤투스가 원정에서 승리를 가져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인테르가 지난 시즌 유벤투스 상대로 2패를 당하며 고비마다 유벤투스의 벽을 넘지 못한 만큼 호날두가 건재한 유벤투스가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충분히 지켜낼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언더오버: 유벤투스의 수비진에 전력누수가 있다는 점. 두 팀 모두 공격수들의 결정력이 뛰어난 만큼 2.5 기준 오버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인테르 패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