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중 코파 이탈리아에서 로테이션을 가동하며 칼리아리를 3-1로 꺾은 아탈란타. 리그에서도 최근 3연승에 7경기 무패행진을 달릴 정도로 기세가 좋다. 어느새 리그 5위로 올라서며 챔피언스리그 진출 경쟁에 가세한 상황. MF 페시나,파살리치 DF 루게리의 부상 공백을 안고 있고 에이스 FW 고메즈가 이적을 선언하며 최근 팀에서 제외된 상태지만 FW 사파타,일리치치 콤비가 살아나며 최근 닥공의 위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상승세를 충분히 이어갈 수 있는 기회로 보여진다.
원정에 나서는 제노아. 안방에서 볼로냐를 2-0으로 꺾고 리그 3경기만에 승리를 추가했다. 주중 코파 이탈리아에서도 유벤투스 상대로 로테이션을 가동하며 아탈란타와의 리그 원정경기에 대비하는 모습. MF 카사타 DF 비라스키,사파타가 부상으로 빠진 가운데 지난 리그경기에 결장했던 선수들이 상당수 돌아온 것도 긍정적인 부분. 다만 이번 시즌 17경기 18득점 30실점으로 3승5무9패에 그치고 있고 원정에서 1승에 그치고 있다는 점. 아탈란타와의 상대전적 열세도 뚜렷하다는 것이 불안요소다.
아탈란타의 닥공이 최근 들어 폭발하고 있다는 점. 제노아 상대로도 강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원정에서 약한 제노아 상대로 아탈란타의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아탈란타가 최근 3경기 12골을 몰아치며 닥공을 앞세워 상대를 압도하고 있는 만큼 제노아 상대로 -1,-2.5 핸디캡 모두 승리를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아탈란타의 닥공이 다시금 폭발하고 있는 만큼 제노아 상대로 2.5 기준 오버는 무난해 보인다.
일반: 아탈란타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추천),-2.5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