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스 원정에서 1-1로 비긴 니스. 최근 4경기 2무2패에 9경기동안 단 1승밖에 거두지 못할 정도로 부진하다. 비에이라 감독을 경질하고 우르세아 감독을 선임한 이후에도 반등하지 못하고 있는 모습. FW 마올리다 MF 리스 멜루,다닐루 DF 단테의 부상 공백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후반기 2경기 1득점에 그치며 답답한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 홈에서 2승2무5패로 오히려 더 약했다는 것이 우려된다.
원정에 나서는 보르도. 로리앙과의 홈경기에서 2-1로 승리를 거두며 후반기 2경기 1승1무로 산뜻한 스타트를 끊었다. MF 벤 아르파,제르캉의 부상으로 공격진의 전력누수를 안고 있기는 하지만 MF 우당이 로리앙 상대로 2골을 터뜨리며 맹활약을 펼쳤고 FW 황의조가 도움을 기록하는 등 전방에서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는 모습. 수비진의 안정감에 비해 공격의 세밀함이 부족한 약점에 니스 상대로 최근 9경기 5무4패로 약했다는 것이 우려되기는 하나 최근 흐름에서 앞선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니스가 감독 교체에도 여전히 반등하지 못하고 있다는 점. 수비진의 핵심 DF 단테가 빠진 이후 실점도 많아진 만큼 안정적인 수비에 후반기 출발이 좋은 보르도가 니스전 징크스를 끊어낼 수 있는 기회로 본다.
핸디캡: 니스가 최근 9경기 1승에 그칠 정도로 부진하다는 점. DF 단테의 부상 이후 수비도 불안한 만큼 원정팀 보르도의 핸디캡 승리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니스의 최근 부진, 불안한 수비력을 고려하면 보르도와의 경기에서도 2.5 기준 오버가 나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일반: 니스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