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와의 원정경기에서 0-3으로 완패한 브레스트. 최근 5경기 1승2무2패로 주춤하고 있지만 홈에서 6승1무2패를 기록할 정도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DF 바인의 부상 외에 다른 전력누수도 없는 모습. 특히 공격자원들의 고른 활약을 통해 닥공의 위력이 살아나면서 상승세를 타고 있고 홈에서는 모나코,릴을 잡아내는 등 최근 5경기 4승1무를 기록할 정도로 강세가 대단했다.
원정에 나서는 스타드렌. 리옹과의 홈경기에서 2-2 무승부를 기록하며 4연승 이후 리그 2경기 연속 무승부로 주춤했다. 9승6무4패로 리그 5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원정에서도 4승4무1패로 좋은 모습. 특히 9경기 8실점만 내주고 있을 정도로 견고한 수비를 자랑하고 있다. 다만 FW 기라시 MF 타이,마우아사 DF 루가니가 부상으로 빠진 가운데 MF 레아 슬리키가 코로나 확진으로 결장하는 전력누수가 있다는 점. 최근 3경기 2득점으로 공격력은 다소 아쉬웠다는 것이 고민이다.
공격축구를 펼치며 최근 홈에서 4승1무로 강세를 보여주고 있는 브레스트. 별다른 전력누수 없이 베스트 라인업을 내세울 수 있다. 다만 원정팀 스타드 렌이 견고한 수비를 바탕으로 원정에서 단 1패만 허용하고 있다는 점에서 팽팽한 승부 끝에 무승부를 예상한다.
핸디캡: 브레스트가 홈에서는 6승1무2패에 최근 4승1무로 강했다는 점에서 스타드 렌을 상대로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승산이 충분해 보인다.
언더오버: 브레스트의 공격축구가 홈에서 특히 위력을 발휘하고 있다는 점에서 스타드 렌과의 경기도 난타전을 노려볼 만하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