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럼ll와의 원정경기에서 3-2로 승리하고 돌아온 흐로닝언. 후반기 2경기 연속 2실점을 허용하며 견고하던 수비진의 실점이 늘어나고 있기는 하나 MF 마투시와의 부상 복귀로 중원에서 더욱 탄탄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게 됐다. FW 라센 MF 엘 메사우디를 중심으로 최근 공격이 호조를 보이고 있는 것도 고무적. 최근 8경기 5승2무1패의 성적을 기록할 정도로 좋은 흐름에 안방에서 4승2무2패로 강했다.
원정에 나서는 트벤테. 아약스와의 홈경기에서 종료 직전 2골을 실점하며 1-3으로 패했다. 아약스 상대로 선전했지만 막판 수비진의 집중력이 무너지는 모습. 특히 MF 브라마의 부상 공백에 삼각 편대의 한 축인 FW 세르니가 지난 경기에 입은 부상으로 인해 흐로닝언 원정에 결장할 수 있다는 소식. 주포 FW 다닐루의 득점력이 폭발하고 있지만 공격진의 핵심이 빠진 공백을 안게 됐다는 것이 우려된다.
견고한 수비로 리그 6위를 달리고 있는 흐로닝언. 최근 8경기 5승2무1패로 기세가 좋다. 트벤테 역시 아약스 상대로 패하기는 했지만 주포 다닐루를 중심으로 경쟁력이 여전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나란히 6,7위를 달리고 있는 두 팀의 대결은 무승부를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흐로닝언이 견고한 수비를 바탕으로 리그 6위를 달리고 있지만 수비에 비해 공격력은 다소 아쉬움이 있다는 점. 트벤테의 기세도 만만치 않은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원정팀에게 승산이 있다.
언더오버: 흐로닝언이 홈에서는 8경기 6실점만 내줄 정도로 견고한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고 FW 세르니의 부상으로 주축 공격수 한 명이 빠진 트벤테라는 점에서 2.5 기준 언더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무승부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