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에서 알라베스 상대로 3-1 대승을 거둔 카디스. 이번 시즌 홈에서 오히려 부진했던 흐름에서 벗어났다. 리그 6경기만에 승점 3점을 추가했다는 것도 고무적인 부분. 다만 주중 지로나와의 코파 델 레이에서 0-2로 패해 탈락했고 부상,징계 등으로 인한 전력누수를 안고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DF 팔리의 출전정지에 MF 페르난데스,호세 마리,퀘사다 DF 아카포,마우로가 부상으로 이탈했고 DF 에스피노는 코로나 확진으로 빠지게 되면서 주전급 수비수들이 대거 결장하는 치명적인 공백을 안게 됐다.
원정에 나서는 레반테. 홈에서 에이바르를 2-1로 꺾고 최근 5경기 3승1무1패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MF 바르디,부크세비치,캄파냐,두쿠레의 부상 공백에 DF 로베르가 코로나 확진으로 빠져 있는 상황이지만 중원의 전력누수에도 불구하고 최근 5경기 3승1무1패로 흐름이 좋은 모습. 특히 에이스 모랄레스가 7골을 터뜨리며 지난 시즌의 부진에서 벗어나 부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홈 강세에 비해 원정에서 1승3무5패로 약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이기는 하나 카디스 상대로는 2000년대 이후 세군다 리가에서 6경기를 치뤄 3승3무로 강한 면모를 보였다.
카디스가 홈에서 알라베스를 대파했지만 코로나,부상,징계로 수비진의 핵심들이 대거 결장할 위기라는 점. 레반테의 최근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홈에서 약한 카디스의 약점이 다시 한 번 드러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카디스가 홈에서 시즌 2승째를 따냈지만 핵심 수비수들의 공백을 안고 레반테와의 홈경기에 나선다는 점을 고려하면 최근 3승1무1패로 분위기가 좋은 레반테가 홈팀 기준 +1 핸디캡도 충분히 극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언더오버: 카디스의 수비진 누수가 가볍지 않다는 점. 레반테의 최근 호조를 고려하면 2.5 기준 오버의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일반: 카디스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