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크푸르트 원정에서 1-3으로 패한 샬케. 호펜하임전 대승의 기세를 이어가지 못했다. 다만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팀의 30경기 무승을 끝낸 신예 FW 호프가 프랑크푸르트 상대로도 득점포를 가동하며 공격진의 새로운 희망으로 떠오른 가운데 아약스에서 FW 훈텔라르를 영입하며 공격진을 보강했다는 소식. 레전드의 복귀가 팀 분위기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FW 파시엔샤,스크르집스키 MF 마스카렐 DF 사네,루데빅 등 부상으로 인한 기존 부상자들 공백 외에 추가된 전력누수가 없다는 것도 다행스러운 부분이다.
원정에 나서는 쾰른. 홈에서 헤르타 베를린과 0-0 무승부를 기록하며 최근 5경기 2무3패로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 FW 안데르손,모데스테 MF 카인츠가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최근 5경기에서 단 1골도 넣지 못할 정도로 극심한 빈공에 시달리고 있는 모습. 주축 공격수들이 부상으로 이탈하면서 MF 두다의 제로톱 기용이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하고 있다.
최하위 샬케와 16위 쾰른. 두 팀 모두 오랜 리그 무승에 시달렸을 정도로 이번 시즌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신예 FW 호프가 최근 2경기 4골로 새로운 해결사로 떠오른 샬케라는 점에서 5경기 연속 무득점중인 쾰른을 상대로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두 팀 모두 이번 시즌 극심한 부진에 시달리고 있다는 점. 서로에게 무척 중요한 경기라는 점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쾰른이 공격진의 부상자 공백에 최근 5경기 무득점에 그칠 정도로 공격력에 문제를 드러내고 있는 만큼 강등권 탈출을 노리는 두 팀의 대결은 2.5 기준 언더를 예상한다.
일반: 샬케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