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스테이트는 연속경기 일정 이다. 골든스테이트에 대한 분석글은 1월21일 경기 종료후 신규 부상자 소식을 최종적으로 확인한 이후 최종 업데이트 됩니다. 최종 베팅라인을 확인하시기 바라며 최종추천이 끝나면 제목에 '최종' 이라는 말머리를 붙이도록 하겠습니다.
뉴욕은 연속경기 일정 이였던 직전경기(1/19) 홈에서 올랜도 상대로 91-84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18) 원정에서 보스턴 상대로 105-75 승리를 기록했다. 5연패에서 벗어나는 승리가 나온 이후 2연승의 반등세 이며 시즌 7승8패 성적. 올랜도 상대로는 줄리어스 랜들(21점 17리바운드)이 공수의 윤활유가 되어주는 가운데 베테랑 볼 핸들러 엘프리드 페이튼의 각성과 '루키' 임마누엘 퀴클리의 활약으로 공격 옵션의 다양화가 나타났던 경기. 팀 리바운드 싸움에서 우위를 점령하는 투지를 선보였으며 RJ 배럿(22점 10리바운드)은 넘치는 에너지를 보여주며 팀에 부족했던 기동력을 채웠던 상황. 또한, 미첼 로빈슨의 활약이 더해지면서 골밑을 지켜낼수 있었고 야투 적중률은 저조했지만 강력한 수비력으로 2연승에 성공할수 있었던 승리의 내용.
지난시즌 마지막 맞대결에서 스테픈 커리, 클레이 탐슨을 비롯한 주축 선수들의 줄부상으로 정상적인 전력이 아니였던 골든 스테이트를 상대로 상대전 10연패 사슬을 끊는 값진 성과를 만들어 낸 뉴욕 이지만 커리가 포함 된 골든스테이트를 상대로는 절대적인 약세를 보였다. 또한, 골든스테이트가 연속경기 일정이지만 뉴욕 역시 다음날 새크라멘토 원정 백투백 일정을 위해서 힘을 분산해야 하는 상황. 골든스테이트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핸디캡 & 언더오버)
'루키' 임마누엘 퀴클리가 엘프리드 페이튼 대신 경기를 조율하자 팀 전체 시너지 효과가 나타난 뉴욕 이였다. 골든스테이트 승리가 예상되는 경기 이지만 뉴욕의 경기력이 많이 회복 된 만큼 핸디캡 승부에서는 뉴욕이 유리하다고 생각된다.
핸디캡=>패
언더&오버 =>오버
댓글